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스타

미디어&스타

니스툴그로우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더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더월의 대표 브랜드 [니스툴그로우]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4, 15, 16년에 이어 4회째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니스툴그로우와 더월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해 드립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대한민국 2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신뢰도/이미지/만족도/인지도/충성도 등 5가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내구재 - 가구(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부문에서 프리미엄 브래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아이들의 좋은 습관과 교육환경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성실히 노력하는 더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상관련 뉴스 보기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브랜드니스툴그로우




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브랜드 니스툴그로우가 


4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가구(초등학생 높이각도조절책상) 부문을 수상했다.




2011
년 국내 론칭한 니스툴그로우는 한국과 영국·대만 협업 브랜드로 영국 프레스톤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미국·유럽의 유해물질 검출기준과 국제 공인 인증기관의 안전성 기준에 맞춰 6개 이상의 특허 기술을 보유했으며,


성장기 아이들의 올바른 자세와 학습습관 형성에 책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책상과 의자 제품은 5세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키와 체격에 맞춰 발이 땅에 닿도록 조절하거나 활용하면 된다.

또한 120kg 한계하중과 프레임 10년무상보증 등 안전성과 견고함을 자랑하며,


지난 시즌에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전용 책장 제품 출시와 부족한 수납 부분 등 세심한 제품 설계를 지원한다.




니스툴그로우를 운영하는 ()더월 함윤희 대표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초등학생책상 등 어린이 방가구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며


“불필요한 유통절차 없는 직판매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유럽 생활가구를 론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