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 리뷰

베스트 리뷰

니스툴그로우 침대로 아들방 꾸미기(아들의 잠자리독립을 위하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들의 내년 초등입학을 앞두고, 아이방 꾸며 독립시키기로 마음먹고 고르고 고른 침대예요.

아이의 잠자리독립을 위하여~가 주된 목적입니다.ㅎㅎ

한동안 침대 말이 많아서 라돈검출 안되고 mdf가 아닌 원목일것이 제1의 기준이었어요. 그리하여 알아보니 니스툴그로우 침대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그나마 제일 가까운 해운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아들이 해운대점에 비치되어있는 벙커형침대 스타일로 구매하려했는데 아들이 키가 좀 큰지라 곧 못쓸것 같더라구요. 벙커형 아래에 들어가서 앉으니 딱 닿을랑말랑해서 고민끝에 침대에 터널만 연결하기로 했어요.

설치받고보니 아들방이 좀 작은데 유로형싱글이라 방이 넓어보이고 아들 커서도 충분히 혼자는 자겠어요. 

침대사면서 이불세트도 같이 샀는데 넘 푹신하니 좋아요.

호텔이불 같으네요^^ 

단지 시중엔 유로형싱글사이즈가 잘없어서 걱정이긴한데 니스툴그로우 인터넷사이트에도 파니 여기서 사죠 뭐~^^

아들이 직접고른 우주비행사 예쁘네요^^

이불이 미래의 과학자가 장래희망인 아들의 꿈을 이뤄줄것만 같아요.ㅎㅎ

그리고 설명들을때 침대 나무가 원목 자체로 수입되는거라 옹이가 있다고 하셨는데 설치받고보니 진짜 있네요. 원목이라 이해하고 mdf아니라는것에 만족해요.

그리고 아들의 잠자리독립을 위해 개인적으로 앵두전구(?)를 설치했답니다. 인터넷에서 개인적으로 주문해서 침대 터널에 바느질을 조금해서 설치해줬더니 단번에 잠자리독립성공했어요. 밤에 불켜놓으니 아늑하니 넘 좋으네요. 전구 타이머설정도 되어서 따로 안꺼도되고 아들도 좋아하고 인테리어효과도 좋으네요~^^

그리고 침대밑에 깐 원형러그 엄지척이예요.

침대오르고 내릴때에 발시렵지도 않고 평소에 방에서 바이올린 연습도하는데 딱 좋으네요. 같이사길 잘했네요. 인테리어효과도있고 아들방에 딱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