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진이 없습니다.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잡는 것과 고객 서비스 그리고 제품 설치 기사 교육

    니스툴그로우 (ip:)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잡는 것과 고객 서비스 그리고 제품 설치 기사 교육 등 관리는 형편없습니다.

    배송 일정 날짜 관련하여 몇 번이나 통화했는데 정확하게 안내해주지 않고요, 일정 잡히는 대로 다시 안내해주겠다는 약속도 지키지 않아 결국 배송이 미뤄진 데다가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잘 안됩니다.

    어렵게 통화하여 그 주 주말에 사이드 수납장과 함께 설치 했는데요,
    무슨 설치 기사님은 수납장 손잡이 리뉴얼 된 것도 모르시네요.
    오히려 제가 플라스틱 손잡이를 보여드리며 이게 손잡이처럼 생기긴 했다고 말씀드리니 그게 아니고 원목 손잡이 돌려 끼우는 거라고 하시네요. 제품 출고시 실수로 손잡이 빠뜨린 것 같다고 문의해보라 하셨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 전화하니 플라스틱에 커버 씌우는 게 맞고 설명서와 나사도 동봉되어 있다 하셨는데 저에겐 없었어요.
    택배 박스에는 그 구성품들이 다 별도로 돌아다니고 있어서 손잡이와 커버만 찾아놓은 상황이었어요.
    설치 기사님이 설치 후 택배박스를 가져가셔서 안에 더 찾아보지도 못했습니다.
    손잡이 리뉴얼 된 거 아셨으면 이런 사달도 안났겠죠. 손잡이 패키지는 찾기 쉽도록 한 파우치에 동봉해주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각도조절 책상 중에선 여기 책상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정말 화가 많이 났지만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확인 및 안내, 설치 기사 교육, 고객센터 연결 문제 반드시 개선하셔야겠어요.

    정말 다시는 이 회사 제품 쓰고 싶지 않네요.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 상품의 다른 리뷰